팬시연필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판촉물,기념품,감사선물,사은품,홍보물,시안디자인무료, 관공서,기관,학교판촉


굿모닝입니다.

마케팅 6팀이 준비한 대중적인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지금 이야기하려는 판촉물은 물티슈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홍보물 제작에 집중하는 것 같네요.

하루 상담 중 보틀/물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성수기 물량 부족으로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계절 상관없이 언제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일반적으로 만족합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매출이 하락했던 것과 달리 코로나 시대에 적응한 소비자들로 인해 쇼핑백의 소비와 수요가 증가하면서 판촉물제작 주문이 급증한 것이다”라고 분석했다. 크로스로 사용할 수 있는 긴 스트랩이 있고 숄더백이나 토트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한 스트랩 2가지가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고판촉물제작 학원 등지에서 쓰는 팸플릿이나 사무용 홍보용품을 많이 제작했으나 학원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시장이 급속히 위축됐다


팀원들이 안내할 홍보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7월에 선생님선물을 상담하면서 당일 배송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리드 에코백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1693_5005.pn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일반적인 에코백은 민밋한 느낌이였다면 그리드 에코백은 모던한 체크패턴에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그레이를 넣어 독창적입니다.
무거운 가방대신 가볍고 언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리드 에코백은 가볍고 실용적인 100% 트윌면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사계절 언제라도 실생활에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홍보용 판촉물로 항상 인기 있는 제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판촉 및 광고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 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우산판촉물제작, 학원홍보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또는 손상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제조일이 1년이상 경과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art-farm.kr